바질과 호박 카레 수프

바질과 호박 카레 수프
바질을 곁들인 호박 카레 수프는 4 를 제공하는 인도 요리법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82,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5 그램의 단백질, 32 그램 지방,그리고 총 352 칼로리.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커민,코코넛 밀크,카레 페이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30 분.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카레와 바질을 곁들인 호박 수프, 카레 호박 수프,그리고 카레 호박 수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브루트(3 리터 병-여로보암)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400 달러입니다.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브루트(3 리터 병-여로보암)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브루트(3 리터 병-여로보암)
이 와인은 가장 순수한 포도 주스에서 생산되며,로랑 페리에가'라 큐브메'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이 와인은 우리의 지하실에서 오랜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얻은 훌륭한 기교와 아름다운 신선함을 가진 샴페인입니다.옅은 금색. 미세한 거품은 지속적인 무스를 공급합니다. 신선한 감귤류와 흰색 꽃의 힌트가있는 섬세한 코. 와인의 복잡성은 포도나무 복숭아와 흰 과일 노트와 같은 연속적인 노트로 표현됩니다. 마무리에 매우 존재하는 과일 맛과 신선함과 섬세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이 신선하고 순수한 와인은 완벽한 와인입니다. 감귤류와 흰색 과일 노트와 미묘한 비등에 의해 지원되는 놀라운 균형은 가금류 및 최고급 생선에 이상적인 반주가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