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야채 쌀

멕시코 야채 쌀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멕시코 야채 쌀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197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4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카놀란 오일,카이엔 고추,완두콩,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채 쌀과 멕시코 돼지 고기, 슬로우 쿠커 멕시코 쌀(스페인 쌀),및 슬로우 쿠커 멕시코 쌀(스페인 쌀).

지침

1
큰 소테 팬에 양파,마늘,쌀을 카놀라유에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쌀이 불투명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놀라유카놀라유
마늘마늘
양파양파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팬에 소금,카이엔 후추,야채 육수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액체를 가져와. 팬을 덮고 열을 낮게 줄이고 20 분 동안 또는 모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 스톡야채 스톡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야채와 토마토를 넣으십시오. 커버 팬 5 분 동안 앉아 할 수 있습니다. 열을 끄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토마토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파슬리와 녹색 양파와 쌀의 상단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파슬리파슬리
쌀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30 병 당 달러.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잘 익은 다크 체리,레드 커런트 및 초콜릿 노트는 야생 백리향,브라 이어 및 지구의 짭짤한 노트보다 우선합니다. 유연한 구강 충전 탄닌은 입맛에 깊이를 부여하고 신선함과 레드 베리 산도는 아름다운 길이,초점 및 균형을 유지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