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그레인 죽(중국 쌀 죽)

멀티 그레인 죽(중국 쌀 죽)
다 곡물 죽(중국 밥 죽)는 다만 일지도 모릅니다 중국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1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5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현미,렌즈 콩,짧은 곡물 쌀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2 시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돼지 고기와 옥수수 죽(중국 쌀 죽), 중국 계란 드롭 수프,쌀 죽 스타일(일명 죽),및 치킨 죽(쌀 죽)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렌즈 콩을 중간 크기의 냄비에 넣고 물 3 컵으로 덮습니다. 높은 열에 종기를 가져오고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줄일 수 있습니다. 렌즈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흰 쌀,현미,스틸 컷 오트밀,밀 베리를 추가합니다(위 참고 참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틸 컷 귀리스틸 컷 귀리
밀베리밀베리
로리의 양념소금로리의 양념소금
흰 쌀흰 쌀
3
물 1 쿼트를 추가 하 고 종 기에 가져다. 흰 쌀알과 오트밀이 매우 부드럽고 죽을 두껍게 만들 때까지 약 50 분 동안 가끔씩 저어 주면서 맨손으로 끓인 다음 요리합니다. 시즌 소금과 후추로 맛. 국자 죽을 그릇에 넣고 원하는대로 장식하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흰 쌀흰 쌀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오트밀오트밀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