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

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
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7.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698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32 그램 각각.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아보카도,콩,커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망고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망고 버터를 곁들인 팔 레오 망고 스콘 디저트로.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recipes.prevention.com.당신이 따르는 경우에 좋은 선택권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스푼 82 점%. 시도 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 망고와 구운 생선 타코-아보카도 살사,및 망고 살산과 고수 크레마를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물고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황토의 힌트와 함께 강렬한 황금 색상,와인은 잘 익은 과일,마르 멜로의 코가 있습니다. 입안에 공격은 꿀과 향미료의 주에 유연하고 충분히 모두,이다. 마지막은 설탕과 산도의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합니다.이 와인을 팬에 튀긴 푸 아그라,구운 또는 구운 흰살 고기(돼지 고기,송아지 고기),토끼,크림 소스의 가금류,훈제 생선,리조또와 같은 버섯 요리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6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