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렌즈 콩 타코

맛있는 렌즈 콩 타코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맛있는 렌즈 콩 타코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21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지방. 이 레시피는 6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71 센트입니다. 89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타코 조미료,닭고기 국물,살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50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오르도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비슷한 요리법은 맛있는 렌즈 콩 타코, 맛있는 렌즈 콩 타코,그리고 맛있는 렌즈 콩 타코.

지침

1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불로 가열하고 양파와 마늘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렌즈 콩과 타코 양념을 양파 혼합물에 넣고 1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코 조미료 믹스타코 조미료 믹스
렌즈 콩렌즈 콩
양파양파
3
닭고기 국물로 렌즈 콩을 덮고 끓으십시오. 렌즈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25~30 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렌즈 콩렌즈 콩
4
혼합물이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6~8 분 동안 요리합니다. 렌즈 콩을 약간 으깨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살사살사
5
각 타코 껍질에 약 1/4 컵 렌즈 콩 혼합물을 제공하십시오;상추,토마토,체다 치즈,사워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토마토토마토
상추상추
렌즈 콩렌즈 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와 비바 디바 모스 카토 프로 세코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프로세코
비바 디바 모스카토 프로세코
신선한 컷 빵과 복숭아가 전면에 나오는 힌트가있는 우아한 꽃 꽃다발.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