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민트 아이스

레몬 민트 아이스
레몬 민트 얼음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12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7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의 혼합물. 물,단단히 민트 잎,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크림 레몬 아이스크림, 레몬 민트 차,및 레몬 민트 썬 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신선한 민트 잎과 1 쿼트를 가져 오십시오. 중간 높은 열에 중간 스튜 냄비에있는 종기에 물. 7~8 분 또는 잎이 어두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쿡,끊임없이 약동,2 분 또는 설탕이 녹을 때까지;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레모네이드 농축액 3/4 컵을 넣고 혼합물을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레모네이드 혼합물을 와이어 메쉬 스트레이너를 통해 큰 지퍼 상단 플라스틱 냉동 백에 붓습니다. 8 시간 또는 혼합물이 단단해질 때까지 밀봉하고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3
냉장고에서 레모네이드 혼합물을 제거하십시오;서 보자 30 분 또는 녹은 때까지,때때로 가방을 돌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4
원하는 경우 신선한 라스베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5
*라임 에이드 농축 물은 레모네이드 농축 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한 냉동 라임에이드 농축액 1/2(12온스) 캔해동한 냉동 라임에이드 농축액 1/2(12온스) 캔
6
레몬 바질 아이스:신선한 민트 잎을 위해 단단히 포장 된 신선한 바질 잎 2 컵을 대체하고 지시대로 레시피를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단단히 포장된 바질 잎 1컵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레몬 껍질레몬 껍질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