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치킨 2인분

라즈베리 치킨 2인분
2인용 라즈베리 치킨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289칼로리 , 단백질 31g , 지방 4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9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발사믹식초, 소금, 닭가슴살 반쪽,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45%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레시피를 위해 라즈베리 쇼트브레드 하트 & 라즈베리 크림 치즈 마시멜로 딥 , 캐러멜 감자 » 라즈베리 시럽을 곁들인 라즈베리 크림 치즈 프렌치 토스트 컵 , 라즈베리 프랜지페인 타르트, 꿀,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닭고기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쿠킹 스프레이를 뿌린 커다란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닭고기를 중간 불로 한 면당 5~7분 동안 또는 육즙이 투명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
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2
한편, 작은 냄비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액체가 1/4컵으로 줄어들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3
닭고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