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고 연기가 자욱한 디핑 소스

뜨겁고 연기가 자욱한 디핑 소스
뜨겁고 연기가 자욱한 디핑 소스는 대략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6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작품은 256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어도비의 치포 틀레,골파,크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6 의 너무 우수한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구운 아티초크와 톡 쏘는 스모키 디핑 소스, 스모키 디핑 소스를 곁들인 이지 피시 치킨 스트립,그리고 매운 치포 틀레 매운 소스와 블루 치즈-요구르트 디핑 소스를 곁들인 구운 닭 날개.

지침

1
마요네즈,사워 크림,치포 틀레,어도비 소스 및 라임 주스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를 만듭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고추기름고추기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담그는 그릇에 전송 하 고 골파와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7 로 타이터스 진판델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9 달러가 소요됩니다.
타이터스 지인판델
타이터스 지인판델
시각적으로 이 와인은 맛 프로파일만큼 영향력이 있으며,화려하게 불투명한 로열 퍼플 코어가 맑은 루비 레드 림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구운 귀리와 갈색 설탕 노트는 발사믹 딸기 감소,희미한 장미 꽃잎 및 안장의 힌트가 뒤 따르는 오븐에서 파삭 파삭 한 것을 연상시키는 코에 수분이 많은 크랜베리-라즈베리 주위에 말립니다. 구개 토스트에,오크 및 침식된 딸기는 카라멜의 높은,밝은 리본에 의해 관을 씌우고,빨간 맛있은 사과 및 수박 사탕에서 옷을 입는다. 그것은 길고 입맛에 가늘고,중간 몸과 타닌에 상당한 흔들림을 보여주는 영원한 마무리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