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타르트렛

딸기 타르트렛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딸기 타르트렛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172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3 센트,이 레시피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갈색 설탕,버터,오렌지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딸기 타르트렛, 딸기 키위 타르트 렛,및 딸기 소스 타르트 렛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터로 각 완탕 포장지의 한면을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2
얕은 그릇에 갈색 설탕을 배치;코트에 설탕으로 완탕의 버터 측면을 누릅니다. 완탕을 설탕면이 위로 향하게 눌러 기름칠 머핀 컵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그릇그릇
3
7-9 분 동안 또는 가장자리가 가볍게 갈색으로 될 때까지 325~700 에서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냉각 와이어 랙에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5
작은 그릇에 치즈,꿀,오렌지 주스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각 완탕 컵에 약 1 큰술을 숟가락. 딸기를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딸기딸기
치즈치즈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원하는 경우 휘핑 크림과 민트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휘핑 크림
민트민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