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수프(소파 데 프레 사)

딸기 수프(소파 데 프레 사)
레시피 딸기 수프(소파 드 프레 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남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133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수프로 잘 작동합니다 어머니의 날. 가게에 머리와 지상 계피,물,딸기,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팔레타스 드 프레사-프람부에사(딸기-라즈베리 아이스 캔디), 마늘 수프(소파 데 아조),및 질경이 수프(소파 데 플라타 노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얇게 썬 딸기,진한 크림 및 가당 연유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습니다.혼합물이 될 때까지 혼합 smooth.In 작은 그릇 무거운 크림과 농축 우유를 섞는다. 따로 보관하십시오.서빙 그릇에 수프를 숟가락,슬라이스 딸기의 일부를 추가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더의 크림 혼합물의 3 큰술과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란 감자 2파운드파란 감자 2파운드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