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쇼트 케이크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디저트? 딸기 쇼트 케이크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81 그램,그리고 총 1384 칼로리.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어머니의 날. 칼로리가없는 감미료,오렌지 주스,딸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쇼트 케이크,및 딸기 쇼트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감미료와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저어주세요. 끓게 가져 오십시오;쿡,끊임없이 약동,1 분 또는 혼합물이 두껍게하고 거품이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감미료감미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하고 추출물을 안으로 약동하십시오.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출추출
3
그릇에 오렌지 주스 혼합물과 딸기를 결합;부드럽게 저어. 30 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딸기딸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봉사하려면 디저트 껍질 위에 소스를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저트 껍질디저트 껍질
소스소스
5
팁:이 감미로운 소스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아이스크림,엔젤 푸드 케이크 또는 무 지방 파운드 케이크 위에 숟가락으로 뿌려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엔젤 푸드 케이크엔젤 푸드 케이크
파운드 케이크파운드 케이크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소스소스
설탕설탕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