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겨자 소스와 데친 연어

딜 겨자 소스와 데친 연어
딜 겨자 소스를 곁들인 데친 연어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490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5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7.0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내 레시피의이 레시피에는 크림,카놀라 마요네즈,물,레몬 주스가 필요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5%,이 요리는 좋다. 시도 겨자 딜 소스와 함께 데친 연어, 데친 연어와 딜 소스,및 딜 소스를 곁들인 데친 연어 무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스를 준비하려면 처음 5 가지 재료를 작은 그릇에 넣고 잘 저어줍니다. 2 시간을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연어를 준비하려면 큰 프라이팬에 화이트 와인,물 2 컵,신선한 레몬 주스,얇게 썬 양파,딜 가지 2 개를 15 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뚜껑을 덮고 10 분간 끓입니다.
4
와인 혼합물에 생선을 추가;요리 150 에 12 분 동안 또는 알맞게 요리된의 원하는 정도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5
슬롯 형 스푼으로 서빙 플래터로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6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7
원하는 경우 딜 나뭇 가지와 레몬 쐐기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딜
8
와인 참고:데친 연어는 자연적으로 풍부하고 고기가 많습니다. 이 요리에서는 딜과 겨자의 맛있는 매운맛에서 킥을 얻습니다. 훌륭한 와인 동반자는 세 가지를 모두 균형 잡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 정확한 들어,깨끗한 맛과 감귤류의 러시,나는 오레곤에서 왕 부동산 도메인 피노 그리 사랑. 2007 은 약$카렌 맥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노 그리스는피노 그리스는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