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카리위스트

독일 카리위스트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독일 카레 위스트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469 칼로리, 2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4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2.4 입니다. 가게에 가서 토마토 소스,양파 소금,키엘 바사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53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유럽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가락으로 점수 83%,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커리위스트, 빠른&간단한 카레 부르 스트(카레 부르 스트)자식을위한 소스,그리고 빠른 절인 고추와 양파와 써니의 카레 케첩을 곁들인 써니의 카레 위스트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굽고/그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오븐오븐
2
큰 냄비에 토마토 소스를 붓고 칠리 소스,양파 소금,설탕,후추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소스칠리 소스
양파 소금양파 소금
후추후추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때때로 교반,중간 불로 끓인다 보자;부드러운 종기에 가져다 낮은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분 더 끓입니다.
4
한편,키엘 바사 소시지를 각면 3~4 분 동안 또는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 1/4 인치에서 1/2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키엘바사키엘바사
소시지소시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소시지 위에 토마토 소스 혼합물을 붓고 파프리카와 카레 가루를 모두 뿌리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파프리카파프리카
소시지소시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