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꽃게 삶기

델라웨어 꽃게 삶기
델라웨어 블루 크랩 삶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54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3g으로 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3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8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칠리 파우더, 겨자씨, 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9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슈퍼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Crab Boil, Crab Boil 및 Carolina Crab Boil이 있습니다.

지침

1
딜 씨, 겨자, 커민을 향신료 분쇄기나 절구와 막자를 사용하여 으깨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딜 씨앗딜 씨앗
얇게 썬 신선한 시금치 1/2컵얇게 썬 신선한 시금치 1/2컵
커민커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2
칠리 파우더, 파프리카, 고추 플레이크, 로즈마리, 백리향, 딜, 세이지, 파슬리와 함께 향신료를 5갤런 냄비에 붓습니다. 냄비에 물을 3/4 정도 채우고 센 불 위에 올려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질 잎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부서진 것바질 잎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부서진 것
줄기를 제거한 뉴멕시코 레드 고추줄기를 제거한 뉴멕시코 레드 고추
로즈메리로즈메리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
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장식용, 선택 사항)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장식용, 선택 사항)
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살짝 삶아 큐브로 자른다.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살짝 삶아 큐브로 자른다.
타임타임
전체 팬케이크 믹스 2 1/2컵(브랜드 상관없음, 분할됨)전체 팬케이크 믹스 2 1/2컵(브랜드 상관없음, 분할됨)
딜
세이지세이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약된 파스타 물예약된 파스타 물
3
꽃게를 넣고 냄비 뚜껑을 덮은 후 껍질이 모두 빨갛게 변하고 고기가 더 이상 반투명해지지 않을 때까지 약 20분간 끓입니다. 게가 끓을 때 가끔씩 저어 균일하게 익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약된 파스타 물예약된 파스타 물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크랩은 샤르도네,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지오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 요리(특히 버터를 곁들인 요리)는 버터 향이 나는 샤르도네 또는 아삭아삭한 과일 향이 나는 리슬링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Pindar Peacock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10달러입니다.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배와 사과 향,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가격에 훌륭한 와인. 생선, 송아지 고기, 치즈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궁극의 푸드 와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