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칠면조 버거

데리야끼 칠면조 버거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미국 사람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데리야끼 칠면조 햄버거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2.81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6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369 칼로리.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파인애플,양파 가루,계란,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0 분.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5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데리야끼 칠면조 버거, 데리야끼 칠면조 버거,그리고 데리야끼 칠면조 버거.

지침

1
큰 그릇에 계란,빵 부스러기,양파,데리야끼 소스 2 큰술,양파 가루를 섞습니다. 혼합물에 칠면조를 무너 뜨리고 잘 섞는다. 4 3/4 인치로 모양. 두꺼운 버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긴 손잡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시고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그릴 버거,덮여,중간 열 또는 구이 4...에서. 열에서 각 측에 6-8 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65 를 읽고 주스가 맑게 달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3
마지막 5 분 동안 남은 데리야끼 소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대충 다진 신선한 고수 및/또는 민트 1/2컵
4
파인애플 조각을 각면에서 3-4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구우거나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반지파인애플 반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5
빵에 햄버거와 파인애플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메를로,말벡,진판델은 칠면조 버거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곁들인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은 말벡이나 페퍼리 진판델과 같은 더 대담한 와인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도로 메를로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로드 메를로 와인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로드 메를로 와인
우리의 가장 강력한 정신은 과일 맛과 강력한 색상이 가득하지만 질감과 배달이 부드럽습니다. 잘 익은 베리 에센스로 향기는 폭발적인 마무리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이 건조 벨벳 메를로는 풀 바디 레드 소스와 다크 초콜릿과 스테이크와 파스타에 훌륭한 동반자를 만드는 힘과 기교의 딱 맞는 균형을 부여한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