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콩소테

눈콩소테
레퍼토리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Snow Pea Saute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인분당 1.97달러 에 6인분 반찬이 제공됩니다. 1인분에는 83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2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당근, 완두콩, 밤나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7%라는 만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스노우피 & 당근 소테(2인용) , 스노우피 & 당근 소테 , 갈릭키 스노우피와 표고버섯 소테 .

지침

1
프라이팬에 완두콩, 당근, 밤을 기름에 볶습니다. 그릇에 옥수수 전분, 국물, 간장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야채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1-2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된 냉동 완두콩 12개 패키지(각 16온스)해동된 냉동 완두콩 12개 패키지(각 16온스)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 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 잼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
세라노 고추 1~3개세라노 고추 1~3개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그리스 시즈닝 1티스푼(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시즈닝 1티스푼(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