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후추 마요네즈와 남부 프라이드 치킨 손가락

녹색 후추 마요네즈와 남부 프라이드 치킨 손가락
녹색 후추의 열매 마요네즈와 조리법 남부 프라이드 치킨 손가락은 약에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2 시간. 이 메인 코스는 577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39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06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로즈마리,후추,소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바질 마요네즈와 함께 튀긴 그린 토마토, 남부 튀긴 그린 토마토,및 남부 튀긴 그린 토마토 비슷한 요리법.

성분

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케이 퍼(잘게 썬 것)케이 퍼(잘게 썬 것)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향신료(나는 마늘 향신료를 잘라 사용)향신료(나는 마늘 향신료를 잘라 사용)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백리향(1 큰술,땅,사용 가능한 경우)말린 백리향(1 큰술,땅,사용 가능한 경우)2계란(가볍게 구타)계란(가볍게 구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로즈마리(나는 신선한 사용)로즈마리(나는 신선한 사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늘 가루(소금 지정)마늘 가루(소금 지정)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마요네즈(나는 전체 계란 마요네즈를 사용)마요네즈(나는 전체 계란 마요네즈를 사용)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호박 1파운드,프렌치 머스타드(나는 디종을 사용)프렌치 머스타드(나는 디종을 사용)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땅콩 기름(또는 튀김 용 카놀라)땅콩 기름(또는 튀김 용 카놀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녹색 후추(짓 눌린)녹색 후추(짓 눌린)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일반 밀가루일반 밀가루1호박 1파운드,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80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닭 가슴살 필레(뼈가없고 껍질이없는)닭 가슴살 필레(뼈가없고 껍질이없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2봄 양파(잘게 썬 것)봄 양파(잘게 썬 것)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리즐링 휴식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리즐링 휴식
리즐링 휴식
모젤 와인 지역의 포도원에서이 리슬링 포도는 슬레이트 및 미네랄 토양에서 익으며 최적의 맛과 성숙에 따라 수확됩니다. 스테인리스 탱크에서 거치된 감기는,이 포도주 상쾌하게 파삭파삭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한 물 당신의 입을 떠나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는 자연적인 산성도를 가져옵니다.릴렉스 리즐링은 멋진 과일 부케와 감귤류의 힌트와 함께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과 약간 건조 발효.리즐링은 그 자체로 맛있는 휴식! 그러나 구운 해산물과 가금류부터 매운 아시아 요리 및 신선한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