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양파 양고기(중국 북부 요리)

녹색 양파 양고기(중국 북부 요리)
녹색 양파 양고기(북부 중국 요리)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에 658칼로리 , 단백질 38g , 지방 5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3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치킨 파우더, 다진 마늘, 식초, 간장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비싼 요리법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61%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북부 인도 양고기 미트볼 , 그린 하리사 + 난을 곁들인 북부 인도 스타일 구운 계란 , 양 회향 에센스를 곁들인 콜로라도 양고기와 캐러멜 처리된 양파 매쉬 등 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은 아시아인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chmitt Sohne Relax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9달러입니다.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릴렉스 리슬링(Relax Riesling)은 약간 건조하게 발효되어 훌륭한 과일 향이 나는 부케와 약간의 시트러스 향이 나는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이 납니다. 천연 산도는 이 와인에 상쾌하고 상쾌하며 군침이 도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파티 와인으로, 해산물, 가금류부터 동양 음식, 신선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