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호박 파이

냉동 호박 파이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냉동 호박 파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238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설탕,바닐란 아이스크림,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추수감사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5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냉동 호박 파이, 냉동 호박 파이,그리고 냉동 호박 파이.

추천 와인: 빈 산토, 모스 카토, 아이스 와인

메뉴에 호박 파이? 빈 산토,모스 카토,아이스 와인과 페어링 해보십시오. 빈 산토는 일반적으로 베이킹 향신료와 견과류의 노트와 함께 달콤합니다.그래서 호박 매운 디저트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좋은 스파클링 모스 카토도 작동,당신은 과시 같은 느낌 경우,아이스 와인. 4.8 점 만점에 5 성급 쿼디 쿼디 레드 일렉트라 모스카토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콰디 콰디 레드 일렉트라 모스카토
콰디 콰디 레드 일렉트라 모스카토
몇 년 동안,우리의 열렬한 일렉트라 팬 중 일부는 일렉트라의 빨간색 버전을 요구하고있다. 2000 년에 우리는 작은 배치를 만드는 재미를 가졌습니다. 리셉션은 너무 압도적이어서 문 밖으로 날아갔습니다. 이 와인은 샌프란시스코 박람회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매년 계속 비행하고 메달을 획득했습니다.레드 일렉트라의 표지판에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날아다니는 천사가 있는데 어두워진 후입니다. 그녀는 파티에 갈 수 있습니다. 어두운 후 파티에가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천사에 대한 흥미로운 무언가가있다. 이것은 아주 좋은 파티가 될 것입니다.레드 일렉트라는 5%의 알코올,예쁜 붉은 색,그레이피 달콤한 맛,악몽 같은 입 느낌의 맛있는 와인입니다. 천사들이 파티를 할 때 마실 수 있는 좋은 와인입니다.정오 전에 레드 일렉트라를 마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레드 일렉트라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 일렉트라는 당신의 태도를 바꿀 것입니다. 당신이 파티에 레드 일렉트라를 가지고가는 경우에,그것은 모든 사람의 태도를 바꿀 것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