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롤리 폴리 구운 디저트

남아프리카 롤리 폴리 구운 디저트
레시피 남아프리카 롤리 폴리 구운 디저트는 주위에 당신의 아프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10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994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27 그램. 몇몇 사람들은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28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물,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바 푸딩,남아프리카 구운 디저트, 잼 롤리 폴리,및 애플 롤리 폴리.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피노 타지,슈닌 블랑,리슬링은 아프리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은 보 몬트 피노 타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3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보몬트 피노타지
보몬트 피노타지
보몬트의 스타일은 봇 강 지역의 시원한 기후를 반영합니다.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매체 몸 및 잘 통합 탄닌을 가진 신선한 빨간 장과 과일.보보티,게임 및 카레,예비 갈비 및 후추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거나 스노 크와 포도 잼을 맛보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