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부 튀긴 농어

남서부 튀긴 농어
조리법 남서부 튀김 농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0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이 없는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33 칼로리, 2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2.6 입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가서 타코 조미료,계란,밀가루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가락으로 점수 48%,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은 크래커 코팅 프라이드 퍼치, 바삭한 튀김 농어 필레,그리고 남서부 에그롤{구운 것,튀겨지지 않은 것!}.

지침

1
큰 재 밀봉 가방에 타코 조미료를 배치;농어 필렛을 추가,한 번에 하나,코트에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농어농어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2
얕은 그릇에 계란을 넣으십시오. 다른 얕은 그릇에 옥수수 가루와 밀가루를 섞습니다. 계란에 필레를 담근 다음 옥수수 가루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접시에 단일 레이어에 배치;15 분 동안 냉장.
4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각면에 2-3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생선이 쉽게 벗겨질 때까지 필레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물고기는 피노 누아르,피노 그리지오,그루너 벨틀리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과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르 트메너 벨틀리너와 같은 바삭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의 흰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강한 맛의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와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르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르
피노 누아르는 포크 머신 와이너리와 와인 제조업체 케니 리키트프라콩이 생산하고 병에 담았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