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드레싱을 곁들인 오렌지 샐러드

꿀 드레싱을 곁들인 오렌지 샐러드
꿀 드레싱과 오렌지 샐러드에 대한 필요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인분당 41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111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보스턴 양상추,셀러리 씨,갈은 겨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25%,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꿀 드레싱을 곁들인 멜론 샐러드, 오렌지 꿀 드레싱을 곁들인 스테이크 샐러드,그리고 허니 오렌지 드레싱을 곁들인 겨울 과일 샐러드.

지침

1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처음 9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2
항아리 또는 밀폐 용기에 붓습니다. 서빙 플래터 또는 개별 샐러드 접시에 양상추를 깔아주세요. 오렌지 조각을 위에 배열하십시오. 드레싱을 흔들어;오렌지 위에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조각오렌지 조각
상추상추
오렌지오렌지
흔들흔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짝을 지어 보세요.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와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러시아 강을 둘러싼 저지대 계곡에서 공급,풍부하고 초점을 맞춘 와인을 생산하는 유명한 지역,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는 잘 익은 배의 맛과 정교하게 균형 잡힌 와인입니다,선명한 사과와 크림 바닐라 향신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