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채소 샐러드

그리스 채소 샐러드
그리스 야채 샐러드에 대해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1.96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74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20 그램 지방 서빙 당.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전승으로 잘 작동.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56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모든 레시피조리법에는 올리브,브로콜리,1(16 온스)병의 풍미있는 이탈리안 드레싱,토마토 바질 페타 치즈가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2 의 우수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에는 그리스 채소 샐러드, 야채 포장 세 콩 그리스 샐러드,그리고 채소 샐러드,채소 샐러드 만드는 법/건강한 채소 샐러드.

지침

1
큰 그릇에 콜리 플라워,브로콜리,체리 토마토,올리브 및 치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 토마토체리 토마토
콜리플라워콜리플라워
브로콜리브로콜리
치즈치즈
올리브올리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코트,토스에 충분한 드레싱을 추가하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와 메종 드 라 빌레 샤르도네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빌레트 샤르도네 가옥
빌레트 샤르도네 가옥
흰색 꽃과 감귤류의 미묘한 코를 가진 사랑스러운 황금색. 레몬 파이,신선한 바나나,배 향이 나는 상쾌하고 복잡한 화이트 와인,프랄린,바닐라,설탕에 절인 밤의 구운 힌트가 이어집니다. 아페리티프 또는 해산물,생선 구이 및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10~12 일 동안 프랑스와 미국 오크로 발효한 후 6 개월 동안 부드러운 숙성 과정을 거쳐 와인의 자연적인 거짓말을 합니다. 최종 혼합물의 약 절반은 자연 산도를 유지할 수있는 말로 락틱 발효를 완료합니다. 초기 병에 넣으면 신선함과 기본 맛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