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유약 연어

구운 유약 연어
구운 유약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12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26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4.2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식물성 기름,연어 필레,양 고추 냉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메이플 글레이즈 연어 구이, 꿀 유약 구이 연어,및 쉬운 유약 구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릴 빛. 작은 그릇에 겨자,양 고추 냉이,꿀을 섞습니다. 연어를 기름과 함께 문지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 분 동안 껍질을 벗긴 연어를 적당한 불로 굽습니다. 연어가 거의 익을 때까지 3 분 더 길게 돌리고 굽습니다. 연어를 다시 돌리고 각 필렛에 양 고추 냉이 유약 1 큰술을 뿌립니다. 윤이 날 때까지 약 30 초 동안 돌리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겨자겨자
연어연어
유약유약
꿀
식용유식용유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2
측면에 남아있는 유약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