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옥수수와 치킨 차우더

구운 옥수수와 치킨 차우더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구운 옥수수와 치킨 차우더를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5g의 단백질 , 13g의 지방 , 총 42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13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구마, 코셔 소금과 후추, 통곡물 디너 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구운 감자를 곁들인 치킨 & 옥수수 차우더 , 닭고기와 소시지를 곁들인 구운 포블라노 옥수수 차우더 , 구운 옥수수 차우더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브로일러를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2
테두리가 있는 베이킹 시트에 옥수수를 올려놓으세요. 굽고 뒤집어서 모든 면이 살짝 타버릴 때까지 5~8분 동안 굽습니다. (또는 가스 버너 위에서 직접 옥수수를 숯불에 굽거나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그릴에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백리향 잎 1 1/2티스푼(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 1 1/2티스푼(큰 잔가지 4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
(큰 가지 4개에서)(큰 가지 4개에서)
3
도마로 옮기십시오. 약간 식힌 다음 알맹이를 잘라내어 그릇에 옮깁니다. 그릇 위에서 작업하면서 요리사의 칼 뒷면을 속 아래로 움직여 주스를 추출합니다. 옥수수 속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요리사 칼요리사 칼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큰 냄비나 더치 오븐에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5
쪽파 2테이블스푼, 셀러리, 고구마, 타임, 카이엔, 소금 1/2티스푼, 후추 약간을 제외한 모든 것을 추가합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으면서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마늘 2컵마늘 2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옥수수 가루를 뿌린다. 살짝 구워질 때까지 저으면서 1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
7
옥수수, 옥수수 주스, 물 5컵을 추가합니다. 불을 최고 수준으로 높이고 끓입니다. 고구마가 부드러워지고 수프가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15분간 끓인 상태를 유지하고 가끔 저으면서 불을 조절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8
불을 중간 정도로 낮추고 닭고기와 우유를 넣고 섞습니다. 닭고기가 완전히 따뜻해질 때까지 2~3분간 조리합니다(끓이지 마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각 서빙에 예약된 쪽파를 얹고 디너 롤과 함께 제공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저녁 식사 롤저녁 식사 롤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9
찰스 마스터스의 사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즐링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슬링이 차우더의 최고 선택입니다. 차우더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국물을 잘라내기 위해 바삭바삭한 흰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풍부하고 버터 풍미가 나는 샤도네와 함께 크게 먹거나 집에 갈 수도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aked Winery Foreplay 샤르도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이 100% 샤도네이는 열대 과일과 감귤류의 풍부한 향을 코에 선사합니다. 낮게 매달려 잘 익은 감귤류는 입안에서 살이 많고 부드럽습니다. 참나무에서의 짧은 시간은 길고 전희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깨끗하고 버터 같은 초대장을 제공합니다. Naked Winery에서는 부부가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도록 장려하여 이혼율을 줄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레이블이 있는 "Aim to Tease"는 약간 위험할 뿐입니다. 프리미엄 와인, 이국적인 브랜드,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Uncorked®를 구매하고 예상치 못한 삶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을 즐겨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