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연어 자이로

구운 연어 자이로
구운 연어 자이로는 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378 칼로리. 에 대한 $3.7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향,정결 한 소금,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포도씨 기름을 사용하려면 당신은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 무너질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차 치키와 그리스 연어 수 블라 키 자이로, 구운 쇠고기 자이로,및 구운 치킨 자이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모든 매리 네이드 재료를 다시 봉합 할 수있는 비닐 봉지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3
연어를 넣고 봉지를 밀봉 한 다음 최소 30 분 또는 최대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4
실외에서 사용하는 경우 그릴을 예열하거나 실내 스토브 톱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낮은 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스토브스토브
그릴그릴
5
매리 네이드에서 연어를 제거하고 측면 당 약 3~4 분 동안 요리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접시에 그릴에서 제거하고 따뜻한 유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7
통해 열 그릴에 피타 빵을 넣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타피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8
피타를 반으로 자르고 연어로 채우고 토마토 혼합물과 오이 딜 소스를 토핑하여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연어연어
토마토토마토
피타피타
소스소스
딜
9
원하는 경우 빙산 양상추를 추가하고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빙산 양상추빙산 양상추
10
모든 재료를 큰 그릇에 넣고 자이로를 조립할 준비가 될 때까지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11
모든 재료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적어도 30 분 또는 최대 12 시간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성분

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잘게 썬 영어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잘게 썬 영어 오이2(겨울)다진 신선한 딜다진 신선한 딜2(겨울)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호박 1파운드,마늘 페이스트(핀치 코셔 소금이 들어간 큰 정향 1 개,페이스트로 으깬 것)마늘 페이스트(핀치 코셔 소금이 들어간 큰 정향 1 개,페이스트로 으깬 것)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늘 페이스트(핀치 코셔 소금이 들어간 큰 정향 1 개,페이스트로 으깬 것)마늘 페이스트(핀치 코셔 소금이 들어간 큰 정향 1 개,페이스트로 으깬 것)2(겨울)포도씨 오일포도씨 오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그리스 요구르트그리스 요구르트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빙산 양상추,선택 사항파쇄 된 빙산 양상추,선택 사항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신선한 레몬 주스신선한 레몬 주스2(겨울)신선한 레몬 주스신선한 레몬 주스2(겨울)갓 짜낸 레몬 주스갓 짜낸 레몬 주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강판 레몬 향강판 레몬 향1호박 1파운드,강판 레몬 향강판 레몬 향1호박 1파운드,다진 오레가노 잎다진 오레가노 잎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갓 금이 간 후추갓 금이 간 후추4피타 빵피타 빵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4 등분하고 얇게 썬 붉은 양파4 등분하고 얇게 썬 붉은 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고추 조각고추 조각68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신선한 껍질을 벗기는 연어 필레,(야생 선호)신선한 껍질을 벗기는 연어 필레,(야생 선호)71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씨를 뿌리고 깍둑 썰기 한 토마토씨를 뿌리고 깍둑 썰기 한 토마토1호박 1파운드,화이트 발사믹 식초화이트 발사믹 식초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7 셀러 엘웨이의 예비 샤르도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2018 엘웨이의 리저브 카네로스 샤르도네는 균형이 잘 잡혀있어 가벼운 꽃 요소로 선명한 열대 과일,사과 및 배 맛을 보여줍니다. 바닐라의 힌트는 부드럽고 느린 오크 마감을 보완합니다.이 파삭 파삭 한 와인을 얇게 썬 과일 및 치즈,레몬 파스타 샐러드,허브와 함께 구운 닭고기 또는 바닐라 푸딩과 같은 가벼운 음식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6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