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마이어 레몬 감자튀김

구운 마이어 레몬 감자튀김
Baked Meyer Lemon Fries 레시피는 약 1시간 만에 미국인의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및 전체 30 레시피에는 1회 제공량당 190칼로리, 4g의 단백질, 7g의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1인분당 39센트에 8인분 반찬이 제공됩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45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후추, 소금, 레몬 제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구운 마이어 레몬 프라이, 마이어 레몬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다진 케일 샐러드(쉬운 마이어 레몬 대체품 포함), 메이어 레몬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다진 케일 샐러드(쉬운 마이어 레몬 대체품 포함)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오븐을 화씨 450도까지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3
감자 껍질을 벗기고 3/8인치 두께의 조각(세로)으로 자르고 다시 3/8인치 두께의 감자튀김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감자 튀김감자 튀김
4
차가운 물이 담긴 그릇에 감자를 넣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감자튀김을 바삭하고 하얗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리 직전에 물기를 빼고 종이 타월에 올려 두드려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그릇에 담으세요. 올리브 오일, 소금 1테이블스푼, 후추 1/2티스푼을 추가합니다. 잘 버무린 후 들러붙지 않는 베이킹 시트에 1겹으로 깔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소금물 크래커, 으깬 것, 나눈 것소금물 크래커, 으깬 것, 나눈 것
감자감자
감자 튀김감자 튀김
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
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종이 타월종이 타월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5
연한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자주 뒤집어 주면서 약 30~40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6
오븐에서 꺼내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7
레몬 제스트, 파슬리, 마늘,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잘 버무려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
레몬 향레몬 향
파슬리파슬리
바질잎이나바질잎이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