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자 유약 연어

겨자 유약 연어
겨자 유약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9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38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21 그램.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며 6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디종 겨자,소금과 후추,올리브 오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꿀 겨자 유약 연어, 단풍 나무와 겨자 유약 연어,및 겨자 유약 판자 연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샤토 인트입니다.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우리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는 왈 루크 슬로프와 같은 따뜻한 사이트의 전형적인 매력적인 열대 과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샤르도네의 잘 익은 파인애플과 버터 스카치 맛과 풍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을 좋아합니다. 가리비,스캄피 또는 풍부한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맛보십시오."-밥 베르테우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7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