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샌디

게 샌디
게 샌디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당$1.54,이 레시피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9 그램,그리고 총 146 칼로리. 한 쌍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31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계란,아보카도,파슬리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장관입니다. 시도 게 샌디, 샌디,및 샌디의 아이스크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멜론 볼러를 사용하여 각 오이 조각의 중심을 퍼내어 작은 그릇을 만듭니다. 오이 센터를 잘게 자르고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멜론멜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멜론 볼러멜론 볼러
그릇그릇
3
나머지 모든 재료를 넣고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4
각 오이 컵에 게 혼합물 한 스푼 정도를 숟가락으로 떠냅니다. 플래터에 그들을 정렬하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게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는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데는 홍합,굴,조개에 대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향신료를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부다 캣 와이너리 샤르도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5 병 당 달러.
부다 캣 와이너리 샤르도네
부다 캣 와이너리 샤르도네
우리는 배럴 우리의 샤르도네 발효 및 오크와 스테인리스의 혼합에 나이. 이 가벼운 바디 와인 겸손한 오크 문자,섬세한 꽃 향기,온난화 마무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