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는 4 를 제공하는 오르되브르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레시피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170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양파,카놀란 오일,카이엔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완두콩,검은 콩 및 커민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블랙 올리브,페탄,구운 마늘을 곁들인 새해 블랙 아이드 피 샐러드,및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완두콩,셀러리,양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기름,식초,마요네즈,소금,카이엔을 휘젓습니다. 야채 혼합물에 저어. 서빙 할 때까지 덮고 식히십시오. 서빙 직전에 토마토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마요네즈
야채야채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식초식초
셀러리셀러리
토마토토마토
양파양파
완두콩완두콩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는 샐러드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세 스틱 듀렐 포도원 원산지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50 달러입니다.
세 스틱 듀렐 포도원 원산지 샤르도네
세 스틱 듀렐 포도원 원산지 샤르도네
레몬 꽃과 신선한 무화과의 향기와 유리에 화이트 골드,이 와인은 듀렐 포도원에 상쾌한 테이크를 제공합니다. 콘크리트 계란에서 발효된 이 와인은 부드럽고 둥근 식감과 나란히 놓인 듀렐의 시그니처 미네랄을 보여줍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배럴에서 노화에 미각 존재를 개발,신선한 감귤류의 과일은 와인을 활기를 띠게. 여름 복숭아의 힌트는 길고 아름다운 마무리를 강조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