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 민트 그레 몰라 타와 연어

감귤 민트 그레 몰라 타와 연어
필요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화,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감귤 민트 그레 몰라 타를 곁들인 연어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30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4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4.38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버터,오렌지 껍질,연어 필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 껍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와 레몬 커드 크림을 곁들인 레몬 시럽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감귤류 그레 몰라 타와 함께 구운 브란 지노, 민트 그레 몰라 타와 양고기 볶음,및 민트 그레 몰라 타와 양고기 구이 다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