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irardelli®크 초콜릿 트뤼플

Ghirardelli®크 초콜릿 트뤼플
기라 델리 다크 초콜릿 트뤼플은 호르 도브르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88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7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16 은 그 자리를 맞았다 고 말할 것입니다. 카카오 달콤한 초콜릿 칩,기라 델리 코코아,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0 의 너무 엄청난 숟가락 같은 점수%. 시도 기라델리 인텐스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트뤼플,및 리아의 다크 초콜릿 트뤼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크림을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버터를 넣고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3
초콜릿 칩을 추가합니다. 완전히 녹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4
열에서 제거하고 얕은 그릇에 부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혼합물을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2 시간 동안 식히고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6
멜론 볼러 또는 작은 숟가락을 사용하여 혼합물을 1 인치 볼로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멜론멜론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멜론 볼러멜론 볼러
7
코코아 또는 견과류에 각 공을 굴립니다. 즉시 즐기거나 밀폐 된 용기에 최대 2 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5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