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야채 샐러드

7 야채 샐러드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7가지 야채 샐러드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7센트 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51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3g이 들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애호박, 골파, 설탕 완두콩, 양파가 필요합니다. 5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9%라는 그다지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는 사용자는 카쿰베르 샐러드 또는 쿠쿰베르 샐러드 – 인도 야채 샐러드 , 카쿰버 샐러드 또는 쿠쿰버 샐러드 – 인도 야채 샐러드 및 카쿰버 샐러드 또는 쿠쿰버 샐러드 – 인도 야채 샐러드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냄비에 물 2인치를 넣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콩, 완두콩, 노란 스쿼시, 호박, 양파를 추가합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3분 동안 또는 야채가 바삭바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옐로우 스쿼시옐로우 스쿼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3
물을 빼다; 찬물로 헹구고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그릇에 야채를 넣으십시오. 나머지 재료를 추가하십시오. 부드럽게 저어 코팅합니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Old Soul Vineyards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올드 소울 빈야드 샤도네이
올드 소울 빈야드 샤도네이
이 샤도네이는 즙이 많고 산뜻합니다. 배, 열대 과일, 파인애플 향이 이 밝은 품종에 더해집니다. 꽃 향이 풀 바디감이 있는 균형 잡힌 와인을 만들어냅니다. 닭고기, 연어, 틸라피아, 오리고기, 피자, 그린 샐러드 또는 파스타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