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전자 레인지 콘 브레드

5 분 전자 레인지 콘 브레드
너무 많은 빵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5 분 전자 레인지 콘 브레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6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6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18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베이킹 파우더,밀가루,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46%,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전자 레인지 콘 브레드, 찻잔에 분 전자 레인지 머핀,및 5 분 전자 레인지 프렌치 토스트 머그잔.

지침

1
밀가루,옥수수 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소금,계란,우유,식물성 기름을 전자 레인지 용 유리 또는 세라믹 그릇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2
전자 레인지에 높은 열,센터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한 나올 때까지,약 3 분,전자 레인지에 회전 트레이가없는 경우 요리를 통해 중간 그릇을 회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이쑤시개이쑤시개
그릇그릇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메뉴에 남부? 리즐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페어링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폰 우승 상금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폰 우승 상금 리즐링
폰 우승 상금 리즐링
당신이 2014 년을 사랑한다면-그리고 당신이하지 않았다면,우리는 당신의 마음에 대한 검색 파티를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당신은 행복,행복,행복이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14 보다 강해,그것은 또한 더 건조하고 부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그것이 포함 된 단맛의 양은 매년 와인의 구조와 함께 상승하고 떨어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단지 공식을 설정하고 와인은""이—자이-설탕 그램과 자트의 자트."아니 상금 리슬링. 이것은 항상 차갑게 건조하고 차갑게 달콤 할 것이므로 마음을 계속 바꿀 것입니다("잠깐,드라이 와인이야,아니,달콤한 와인이야,잠깐,다시 드라이 와인이야....")병이 빨리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비워 동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