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서브 샌드위치

훌륭한 서브 샌드위치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훌륭한 서브 샌드위치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2.69 입니다. 한 서빙 포함 485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샐러드 드레싱,햄,빵,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단순히 훌륭한 칠면조-바베큐 샌드위치, 훌륭한 트뤼플,및 훌륭한 틸라피아.

지침

1
빵을 세로로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2
매끄러운 때까지 기적 채찍과 이탈리아 드레싱을 결합;빵의 절단면에 확산. 아래쪽 절반에 햄,살라미 소시지,베이컨,치즈,양상추 및 토마토를 원하는 경우 겹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드레싱이탈리아 드레싱
녹색 포도 반쪽녹색 포도 반쪽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잘게 썬 신선한 케일잘게 썬 신선한 케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지방 비율지방 비율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