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대리석 오렌지 퍼지

화장 대리석 오렌지 퍼지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30 분 부엌에서 보내고,화장 대리석 오렌지 퍼지는 멋진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100 을 제공합니다. 이 디저트는 49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19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설탕,증발 우유,식용 색소 및 베이킹 칩이 필요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즉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대리석 오렌지 퍼지, 대리석 카푸치노 퍼지 치즈 케이크,그리고 화장 퍼지 케이크.

지침

1
13 인치 라인 9 인치 호일로 팬하고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하십시오. 작은 무거운 냄비에 설탕,증발 우유 및 버터를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끓인다;요리와 4 분 동안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프라이팬프라이팬
2
열에서 제거;매끄러운 때까지 칩과 마시멜로 크림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시맬로 크림마시맬로 크림
감자 튀김감자 튀김
3
1 컵을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4
남은 혼합물에 추출물과 식용 색소를 첨가하십시오;혼합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음식 색깔음식 색깔
추출추출
5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맨 위에 예약 마시멜로 혼합물을 부어;소용돌이 칼로 혼합물을 통해 잘라. 뚜껑을 덮고 굳을 때까지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시멜로마시멜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7
호일을 사용하여 팬에서 퍼지를 들어 올립니다. 호일을 버리십시오;퍼지를 1 인치로 자릅니다. 사각형. 냉장고에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퍼지는퍼지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퍼지는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스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즈
보데가 노턴 브루트 로즈
붉은 과일,딸기,블루 베리의 강렬한 향기. 젊고 신선합니다. 긴 마무리 쾌적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0 m.
서빙10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