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또는 고구마)빵 부스러기 케이크

호박(또는 고구마)빵 부스러기 케이크
호박(또는 고구마)빵 부스러기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아침 식사 일 수 있습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15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1 센트. 1 회 제공 포함 36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7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이 조리법은 2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베이킹 파우더,육두구,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고구마 부스러기 케이크, 고구마 부스러기 케이크,및 고구마 사과 빵 부스러기 커피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9*13 인치 팬을 굽는 경우 약 45 분 동안 또는 채우기가 내부에 설정 될 때까지 굽습니다. 케이크를 굽는 경우 약 30 분 동안 만 구워야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슬라이스 하기 전에 적어도 30 분 동안 멋진 하자. 이것은 몇 일 동안 아주 잘 유지,나는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냉장 좋아하지만 그것은 슬라이스에 대한 회사 유지.참고:팬 옵션 하나 더:머핀 팬이 하나 뿐인 경우 케이크 12 개를 만든 다음 나머지 케이크를 표준 크기의 로프 팬으로 구울 수 있습니다. 나는 양피지 측면 위에 매달려 팬을 안감 제안,그러나,이 냉각 후 그래서 당신은 케이크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폴렌타 요리폴렌타 요리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