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신료 부스러기 케이크

향신료 부스러기 케이크
Spice Crumb Cake는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은 300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계피 가루, 소금, 쇼트닝 및 당밀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8%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사과 향신료 빵 부스러기 케이크, 호박 향신료 빵 부스러기 케이크, 호박 향신료 빵 부스러기 케이크와 같은 요리법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그릇에 밀가루, 흑설탕, 베이킹 소다, 향신료 및 소금을 섞습니다.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해질 때까지 쇼트닝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토핑용으로 1컵을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세요. 다른 그릇에 계란, 버터밀크, 당밀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당밀 3/4티스푼당밀 3/4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남은 밀가루 혼합물에 추가하십시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기름칠된 13인치 그릇에 붓습니다. x 9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예약된 토핑을 뿌린다.
6
350°에서 35-40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럼 케이크에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한 지속력의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