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케이크

피아노 케이크
피아노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2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503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바에게 초콜릿 사탕,판지,베티 케이크 믹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아노 케이크, 슈뢰더의 피아노 키 쿠키,및 유료 하우스 케이크(레이어 케이크 또는 도넛 케이크-당신이 선택).

지침

1
350 에 열 오븐(어두운 또는 붙지 않는 팬에 대한 325 에프). 13 인치 9 인치 팬을 위해 상자에 지시 된대로 케이크를 만드십시오. 차가운 10 분. 케이크를 풀고 팬의 측면 주위에 칼을 실행;냉각 랙에 팬에서 제거합니다. 약 1 시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더 쉬운 취급을 위해,케이크를 30 60 분 또는 확고할 때까지 냉장하거나 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칼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그림과 같이 톱니 모양의 칼을 사용하여 케이크를 자릅니다(피아노 벤치의 경우 4 1/2 인치 조각을 자르고 원하는 경우 벤치를 피아노보다 낮게 만들기 위해 수평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톱니 모양의 칼톱니 모양의 칼
3
트레이에 케이크를 놓습니다.
4
작은 재 밀봉 가능한 식품 저장 비닐 봉지에 약 2 큰술 설탕을 넣습니다. 부스러기를 설정하는 설탕의 얇은 층 서리 케이크. 서리로 덥기를 설정하려면 30~60 분 동안 냉장 또는 냉동하십시오. 서리 전체 케이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5
바 화이트 초콜릿 1 개를 3/4 인치 스트립 1 개로 자릅니다. 나머지 막대에서 음악을 위해 2 1/2 인치 조각을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6
밀크 초콜릿을 1 인치/8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밀크 초콜릿
7
피아노 건반을 위해 케이크에 흰색과 밀크 초콜릿 조각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밀크 초콜릿
8
설탕 프로 스팅과 가방의 작은 모서리를 잘라;화이트 초콜릿"음악에 파이프 설탕 노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프로스팅프로스팅
9
키 위에 놓습니다. 느슨하게 덮여 보관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30 m.
서빙12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