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이스 커피

프랑스 아이스 커피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지중해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프랑스 아이스 커피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음료는 326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0 그램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49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5 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초콜릿 시럽,우유,무거운 휘핑 크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3 의 너무 놀라운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코코넛 아이스 커피...미니 초콜릿 글레이즈 커피 도넛, 아이스 커피,그리고 아이스 커피.

지침

1
큰 그릇에 설탕이 녹을 때까지 커피와 설탕을 휘젓습니다. 나머지 재료를 저어주세요. 냉동 용기에 1-1/2 쿼트 부분을 밤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커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냉장고에 2-3 시간 또는 녹은 때까지 두십시오.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샴페인,보르도,화이트 버건디는 프랑스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 다양하지만 샴페인을 잘못 먹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식사 화이트 와인에 대 한 호출 하는 경우 또한 화이트 부르고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와 샴페인 팔머 블랑 드 블랑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5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샴페인 팔머 블랑 드 블랑
샴페인 팔머 블랑 드 블랑
감귤류,흰 꽃,아몬드의 미묘한 향기. 아름다운 미네랄과 함께 미각에 실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한 큐브입니다. 100%샤르도네.샤르도네에서 제작된 것은 주로 빌레르-마메리와 트르-펠의 웅장한 테루아입니다. 몽타뉴 드 랭스 지역의 최고급 크루는 우아함과 신선함으로 인정받고 있으며,섬세한 과일 향이 나는 샤르도네와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