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탄 설탕 사탕

포르투갈 탄 설탕 사탕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포르투갈식 번트 슈가 캔디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50인분이며 1인분당 1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0g의 단백질,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5칼로리입니다. 1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사과식초, 물, 설탕,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의 개선 가능한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Burnt-Sugar Brûlée, Burnt Sugar Cake 및 Burnt Sugar Lollipops가 있습니다.

지침

1
냄비에 설탕, 물, 식초를 함께 섞습니다. 중간 정도 높은 불로 완전히 끓입니다. 약 15분 동안 또는 혼합물이 짙은 황금빛 갈색으로 변할 때까지 계속 끓이거나 사탕 온도계를 사용합니다. 온도는 화씨 300도(섭씨 149도)에 도달해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사탕사탕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
피미엔토 스트립(옵션)피미엔토 스트립(옵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
2
불을 끄고 버터를 잘 바른 두 개의 무거운 디너 접시에 붓습니다.
3
사탕이 굳기 시작하면 접시 가장자리를 잡아당깁니다. 긴 밧줄로 늘리고 주방 가위로 조각으로 자르면서 각 조각을 비틀어줍니다. 완전히 식힌 후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조심하세요! 당기고 자르는 동안 사탕은 매우 뜨거워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가위주방 가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La Francais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0 m.
서빙5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