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네 파스타 라자냐

펜네 파스타 라자냐
펜네 파스타 라자냐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1인분당 $2.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4%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654칼로리, 단백질 40g, 지방 30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계란, 펜네 파스타, 모짜렐라 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저렴한 레시피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다음도 좋아했습니다. Penne all'Arrabbiata {매운 펜네 파스타} – 음식 분야의 여성 게임 체인저 50명 – Ruth Rogers 및 Rose Grey, Penne all'Arrabbiata {매운 펜네 파스타} – 음식 분야의 여성 게임 체인저 50명 – Ruth Rogers 및 로즈 그레이, 야채 라자냐와 홈메이드 라자냐 시트(파스타 기계 없음).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2 1/2쿼트 베이킹 접시에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2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미엔토 스트립(옵션)피미엔토 스트립(옵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플러스 1 컵물, 플러스 1 컵
3
파스타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몰리나 가루 4컵세몰리나 가루 4컵
4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쇠고기를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파스타 소스를 저어주세요.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9인치)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부분적으로 굽고 식힌 것(9인치)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부분적으로 굽고 식힌 것
5
그릇에 리코타 치즈, 모짜렐라 치즈 1컵, 파마산 치즈, 달걀을 섞습니다.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짜렐라모짜렐라
파르 메산파르 메산
리코 타 치즈리코 타 치즈
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박 파이 스파이스 1-1/2~2티스푼호박 파이 스파이스 1-1/2~2티스푼
6
준비된 접시에 파스타 반, 소스 반, 치즈 혼합물 반을 넣습니다. 반복하다. 남은 모짜렐라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짜렐라모짜렐라
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
세몰리나 가루 4컵세몰리나 가루 4컵
두꺼운 햄 조각 4개(약 1파운드)두꺼운 햄 조각 4개(약 1파운드)
7
예열된 오븐에서 34~40분 동안 뜨거워지고 거품이 생길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Tenuta di Capraia Chianti Classi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 키안티 클라시코
키안티 클라시코 테누타 디 카프라이아(Chianti Classico Tenuta di Capraia)는 최적의 복합성과 구조를 지닌 와인입니다. 보라빛이 가미된 루비 레드 컬러. 강렬하고 풍부한 향, 포도주 향,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기분 좋은 체리 향이 상쾌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생생한 타닌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5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