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빈 딥

파티빈 딥
주방에서 약 20분 정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파티 빈 딥(Party Bean Dip)을 시도해볼 수 있는 슈퍼 글루텐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8센트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188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핀토 콩, 사이다 식초, 칠리 파우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 점수가 22%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구운 토르티야 칩을 곁들인 파티 빈 딥, 아보카도 파티 딥, 오이 파티 딥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서 콩을 퓌레로 만듭니다. 무거운 냄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다음 7가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하고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서빙 접시로 옮깁니다. 베이컨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4
칩과 함께 뜨겁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oet & Chandon White Star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1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