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햄 피자

파인애플 햄 피자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파인애플 햄 피자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8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189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7g이 들어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바비큐 소스, 스위스 치즈, 머핀, 스낵 크기 컵 파인애플 간식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36%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햄과 파인애플 피타 피자, 햄 앤 치즈 피자, 페스토를 곁들인 햄&리코타 피자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브로일러 팬에 잉글리시 머핀을 자른 면이 위로 오도록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 ½티스푼소금 ½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2
바베큐 소스를 뿌립니다. 햄, 파인애플, 치즈를 얹습니다. 2~3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불에서 4~6인치 정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oet & Chandon White Star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1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