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설탕에 절인 과일

파인애플 설탕에 절인 과일
파인애플 콤포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30센트로 16인분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55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흑설탕, 파인애플 주스, 라즈베리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2%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쉬운 파인애플 설탕에 절인 과일, 쉬운 파인애플 설탕에 절인 과일, 파인애플 설탕에 절인 과일을 곁들인 코코넛 파나 코타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중간 정도의 약한 불로 끓입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또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자주 저어주며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서빙 그릇으로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