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크러스트 2

파이 크러스트 2
파이 크러스트 2 는 크러스트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626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각각.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5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돼지 기름,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첼 크러스트와 땅콩 버터 파이, 유제품이없는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 파이와 초콜릿 쿠키 크러스트,및 버터 밀크 옥수수 가루 크러스트(단일 크러스트).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닮을 때까지 라드를 자릅니다. 혼합물이 공을 형성 할 때까지 레몬 라임 소다를 저어줍니다. 반죽을 4 분의 1 로 나누고 공 모양으로 만듭니다. 플라스틱으로 싸서 4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레몬 껍질레몬 껍질
라드라드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공기 사탕공기 사탕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