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에 담긴 구운 연어

파우치에 담긴 구운 연어
파우치에 담긴 구운 연어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6g의 단백질, 12g의 지방, 총 28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0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6%를 충족합니다. 브로콜리,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9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환상적이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호일 파우치에 넣은 구운 연어, 호일 파우치에 넣은 구운 연어 및 파우치에 구운 당근 레시피도 좋아했습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흰색과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양념과 소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향이 나고 크리미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반면, 소비뇽 블랑은 허브나 감귤 중심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감과 낮은 타닌의 레드 와인은 연어 구이 또는 구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Raptor Ridge Shea Vineyard Pinot Noir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4개 등급과 병당 약 4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랩터 리지 시어 빈야드 피노 누아
랩터 리지 시어 빈야드 피노 누아
부드러운 면이 있는 근육질의 와인인 이 빈티지 시어는 블랙 체리, 어두운 자두, 사르사파릴라, 약간의 만다린 오렌지 향과 매혹적인 고기 향을 선사합니다. 프런트 엔드의 부드러움은 한 입 가득 더스키한 체리, 크랜베리, 향신료로 이어집니다. 높은 산도와 강력한 탄닌은 숙성에 걸맞는 맛을 선사하며 셀러에 매력적인 향을 더해줍니다. 어울리는 음식: 체리 감소 간장을 곁들인 차 훈제 오리 가슴살, 크랜베리 글레이즈를 곁들인 생강으로 절인 삼겹 구운 구운 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2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