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라이타

키위 라이타
키위 라이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4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고수,소금,요구르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2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팔라크 라이탄 또는 쉬운 시금치 라이타|라이타 에스, 부르하니 라이타,부르하니 라이타 만드는 법/부라니 라이타,및 양파 라이타,양파 라이타 만드는 법|퍄즈 카 라이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요구르트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구르트,커민,카이엔 고추,소금을 그릇에 담습니다. 깍둑 썰기 한 키위와 실란트로를 결합 할 때까지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실란트로실란트로
요거트요거트
커민커민
키위는키위는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 2 의 인도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브룬들마이어 캄탈러 테라센 그루너 벨트라이너
꽃,섬세한 라임 과일,허브,향신료 및 효모의 힌트가있는 사과 및 소나무 사과,생동감 넘치는 산도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맛이 부드럽고 구개에 신선하고 감성적 인 과일,미네랄 뉘앙스,좋은 구조와 균형,중간 몸매 및 매운 마무리의 고급 미네랄.훈제 송어,햄,차가운 야채,타파스 또는 허브와 함께 신선한 절인 염소 치즈와 같은 많은 선발 투수에게 완벽한 동반자;생선 바베큐,해산물 또는 구운 닭고기도 아주 좋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