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봄 수프

크림 봄 수프
크림 봄 수프에 대한 소요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60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574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3.4,이 레시피 커버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아스파라거스 스피어스의 혼합물,아기 당근,녹색 양파,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이 조리법을 너무 맛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봄.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1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봄 양파 수프, 크림 아스파라거스 봄 수프,및 크림 봄 야채 수프.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오;덮개를 덮고 5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울 때까지 끓으십시오. 마카로니,우유,시금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4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