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 치즈 볼은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9.73,이 조리법 커버 5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2309 칼로리, 6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15 그램 지방.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합니다.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우스터 셔 소스,파슬리,체다 치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완벽 한 크리스마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전채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 전채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그리고 크리스마스 트리 쿠키 볼 팝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크림 치즈,체다 치즈,양파,우스터 셔 소스를 전기 믹서가 달린 그릇에 완전히 섞일 때까지 함께 섞습니다. 왁스 칠 종이 한 장에 치즈 혼합물을 돌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만듭니다. 치즈'트리'를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피망을 얇은 스트립과 별 모양 1 개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3
파슬리를 치즈 트리에 눌러 덮습니다. 피망 스트립을 연속으로 눌러'화환'을 만듭니다. 다진 피칸을 사용하여 다른'화환'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 조각피칸 조각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나무'의 꼭대기에 피망 별을 놓습니다. 조심스럽게'트리'를 서빙 플래터로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3 달러입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강렬한 루비 레드 지속적이고 과일 향이 나는 쾌적한 향기가 있습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 구개에 부드럽고 신선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
건강 점수70
잡지